일단 게임 개발 초보입니다.
이것이 대중적인지 또는 많이 비효율적인지 모릅니다.
개발을 하다가 생각난 꼼수를 적는 공간입니다!
간단합니다.
OnCollisionXX or OnTriggerXX에 bool값이나 자신이 사용하는 어떤 값,
저는 충돌을 한 물체를 Parent로 얻어야했기 때문에
Coroutine에서 Parent == null, bool값이면 a == false 일때 yield return null을 해주면 됩니다.
저는 FlowChart를 보다가 OnCollisionXX or OnTriggerXX가 Update보다 먼저 실행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실행과 받아들이는 것은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기에 먼저 실행된다고 먼저 반드시 받아와지는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해서 문제를 풀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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