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를 간다고 저번 포스팅을 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입교가 늦어져서 프로젝트를 완성했습니다.
직접 프로젝트를 만들어서 직접 노드를 만지면서 공부를 했습니다.
해당 프로젝트는 제 Github에 있습니다.
https://github.com/Daisy0461/ShaderTest
GitHub - Daisy0461/ShaderTest: 쉐이더 노드 설명 및 실습 환경 구현
쉐이더 노드 설명 및 실습 환경 구현. Contribute to Daisy0461/ShaderTest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모든 내용은
https://www.youtube.com/watch?v=KnueAgpUL3Y&t=7268s
을 기반으로 작성하였으며 Unity Shader version이 달라서 추가하거나 변경된 사항들은
https://docs.unity3d.com/Packages/com.unity.shadergraph@13.1/manual/index.html
About Shader Graph | Shader Graph | 13.1.5
About Shader Graph Description Shader Graph enables you to build shaders visually. Instead of writing code, you create and connect nodes in a graph framework. Shader Graph gives instant feedback that reflects your changes, and it’s simple enough for user
docs.unity3d.com
직접 메뉴얼에서 찾아서 작성했습니다.
혹시 블로그를 통해서 프로젝트를 받아서 공부하시면 댓글 하나씩 작성부탁드립니다!
'Unity 게임 개발 > Unity 쉐이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쉐이더 - 랜더링 파이프라인 (0) | 2022.02.20 |
---|---|
Unity 쉐이더 공부 - 쉐이더란?? (0) | 2022.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