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d APlayerController::BeginPlay()
{
Super::BeginPlay();
FInputModeGameOnly GameOnlyInputMode;
SetInputMode(GameOnlyInputMode);
}
다음과 같이 입력하면 되며
GameOnlyInputMode의 의미가 게임 입력만 활성화하고 마우스 커서나 UI 포커스는 무시한다는 의미이다.
즉, 시작하자마자 모든 입력처리는 게임 안에서 처리가 된다.
SetInputMode()함수가 APlayerCotroller에 있는 함수임으로 PlayerController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Unreal 게임 개발 > Unreal C++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Delegate를 인자로 사용하기 위한 방법 - 구조체 (0) | 2025.03.25 |
---|---|
경로기반 Class & Object 정보를 들고오는 방법 (0) | 2025.03.21 |
Unreal StaticClass() (0) | 2024.10.03 |
C++ 람다 표현식 (Lambda expression) (0) | 2024.09.05 |
Unreal Module 추가 방법 (0) | 2023.01.26 |